Discover millions of ebooks, audiobooks, and so much more with a free trial

Only $11.99/month after trial. Cancel anytime.

근절 캠프: 제2차 세계 대전의 그림자에 가려진 잔혹 행위 속에서 암울한 미적분학을 해독하다
근절 캠프: 제2차 세계 대전의 그림자에 가려진 잔혹 행위 속에서 암울한 미적분학을 해독하다
근절 캠프: 제2차 세계 대전의 그림자에 가려진 잔혹 행위 속에서 암울한 미적분학을 해독하다
Ebook78 pages37 minutes

근절 캠프: 제2차 세계 대전의 그림자에 가려진 잔혹 행위 속에서 암울한 미적분학을 해독하다

Rating: 0 out of 5 stars

()

Read preview

About this ebook

절멸캠프란 무엇인가


나치 독일은 제2차 세계 대전 중 중앙 유럽에 있는 6개의 학살 수용소(죽음의 수용소 또는 학살 수용소라고도 함)를 사용하여 27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체계적으로 살해했습니다. 대부분 유대인?? 홀로 코스트에서. 죽음의 수용소의 희생자들은 주로 특정 목적을 위해 건설된 영구 시설이나 가스 밴을 통해 가스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6개의 학살 수용소는 헤움노, 벨제크, 소비보르, 트레블링카, 마이다네크, 아우슈비츠-비르케나우였습니다. 노동을 통한 말살은 아우슈비츠와 마이다네크 죽음의 수용소에서도 사용되었습니다. 수백만 명이 강제 수용소, Aktion T4 또는 현장에서 직접 살해되었습니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혜택


(I) 다음 주제에 대한 통찰력 및 검증:


1장: 학살 수용소


2장: 트레블링카 학살 수용소


3장: 벨젝 학살 수용소


4장: 라인하르트 작전


5장: 마이다네크 강제 수용소


6장: 켐노 학살 수용소


7장: 프란츠 스탕글


8장: 홀로코스트에 대한 증거와 문서


9장: 크리스티안 워스


10장: 존데락션 1005


(II) 학살 수용소에 관한 대중의 주요 질문에 답합니다.


이 책은 누구를 위한 책인가


전문가, 학부 및 대학원생, 열성팬, 취미생활자, 그리고 모든 종류의 말살캠프에 대한 기본 지식이나 정보를 넘어서고 싶은 사람들.

Language한국어
Release dateJun 3, 2024
근절 캠프: 제2차 세계 대전의 그림자에 가려진 잔혹 행위 속에서 암울한 미적분학을 해독하다

Read more from Fouad Sabry

Related to 근절 캠프

Titles in the series (100)

View More

Related ebooks

Reviews for 근절 캠프

Rating: 0 out of 5 stars
0 ratings

0 ratings0 reviews

What did you think?

Tap to rate

Review must be at least 10 words

    Book preview

    근절 캠프 - Fouad Sabry

    제1장: 절멸 수용소

    나치 독일에는 6개의 죽음의 수용소(독일어: Vernichtungslager)가 있었으며, 죽음의 수용소(Todeslager) 또는 집단 학살 센터(Tötungszentren)라고도 함. 제2차 세계 대전 중 중부 유럽에서 홀로코스트는 거의 270만 명, 주로 유대인을 조직적으로 학살했습니다.

    1939년 9월 폴란드 침공 이후, SS는 살 가치가 없는 생명(독일어: Lebensunwertes Leben)을 근절하기 위해 비밀리에 Aktion T4 안락사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나치는 집단 학살을 집단 수용소와 구별했다.

    나치 체제에서는 절멸 수용소(Vernichtungslager)와 죽음의 수용소(Todeslager)라는 용어는 서로 바꿔 쓸 수 있었으며, 각 수용소의 주요 목적은 대량 학살이었다.

    6개의 수용소는 모든 집단 수용소와 임시 수용소에서 대량 학살이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묘사를 충족시킵니다. 독특한 기능을 위해 절멸 수용소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나치 명명법에서 물려받은 것입니다.

    6개의 수용소는 첼노(Chełmno), 벨제츠(Belzec), 소비보르(Sobibor), 트레블링카(Treblinka), 마이다네크(Majdanek), 아우슈비츠(Auschwitz)의 죽음의 수용소(아우슈비츠-비르케나우라고도 불림)였다.

    학살은 이 수용소들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었다.

    흰 두개골은 폴란드 점령지의 홀로코스트 지도에 총알에 의한 홀로코스트의 위치를 표시하며(검은색 배경 제외), 개인들이 계곡 근처에 줄지어 서서 군대에 의해 무기로 총살당했다.

    사이트에는 Bronna Góra, Ponary, Rumbula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나치는 죽음의 수용소에 대한 검거와 상관없이 수백만 명의 외국인을 납치하여 다른 수용소에서 강제 노동을 시켰으며, 제2차 세계 대전 초기에 유태인들은 대부분 강제 노동 수용소로 이송되어 게토화되었다. 그러나 1942년부터 그들은 재정착이라는 명목으로 죽음의 수용소로 이송되었다. 정치적, 실제적 고려로 인해, 가장 악명 높은 나치 독일의 죽음의 수용소는 폴란드 점령지에 건설되었으며, 대부분의 희생자가 거주했다. 폴란드는 나치 치하의 유럽에서 유태인 인구가 가장 많은 나라였다.

    최종 해결책이 시작되었을 때, 유독 배기 가스를 발생시키는 가스 밴은 다른 곳에서 활용되기 전에 점령된 소비에트 연방(소련)과 점령된 폴란드의 Chełmno 절멸 수용소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사형 집행 절차는 비밀리에 진행된 Aktion T4 강제 안락사 프로그램에 대한 SS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이루어졌다.

    홀로코스트 기간 동안에는 두 가지 유형의 학살실이 운영되었습니다.

    순전히 절멸을 위한 것으로 간주되는 6개의 수용소는 Chełmno 절멸 수용소, Bełżec 절멸 수용소, 소비보르 집단 수용소, 트레블링카 집단 수용소, Majdanek과 아우슈비츠는 모두 절멸 수용소(아우슈비츠-비르케나우라고도 함)였습니다.

    아우슈비츠 제2 수용소(아우슈비츠-비르케나우)와 마이다네크 수용소는 노동 수용소의 구성 요소였지만, 아우슈비츠 제1과 비르케나우는 그렇지 않았으며, 체움노 수용소와 라인하르트 죽음의 수용소(베우제츠, 소비보르, 트레블링카 작전)는 수용소에 도착한 지 몇 시간 만에 전체 인구(주로 유태인)를 신속하게 학살하기 위해 특별히 건설되었다.

    모두 폴란드 철도망에 연결된 지선 가까이에 건설되었으며 현장 간 인력 이동이 포함됩니다.

    이 수용소들은 길이와 폭이 수백 미터에 달했고, 철도 차량에 갇힌 희생자들을 위한 것이 아닌 초보적인 직원 숙소와 지원 시설만 갖추고 있었다.

    집단 학살 수용소로 이송된 건장한 수감자들은 즉시 처형되지 않았으며, 존더코만도스는 학살 절차의 일환으로 가스실에서 시체를 꺼내 불태워야 했다.

    베우제츠(Bełżec), 소비보르(Sobibór), 트레블링카(Treblinka)를 포함한 라인하르트 작전 수용소에서는 수많은 포로들이 도착하자마자 그 목적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가스실에서 처형되었다.

    1941년, 하인리히 히믈러는 대량 처형을 참관하기 위해 민스크 외곽을 방문했다. 지휘관은 그에게 총격 사건이 방아쇠를 당겨야 하는 사람들에게 심리적 피해를 입히고 있다고 알렸다. 그리하여 '히믈러'는 또 다른 대량 학살 수단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스웨덴 외교관인 Waffen-SS 위생 연구소의 SS Obersturmführer Kurt Gerstein 은 전쟁 중에 집단 수용소에서의 생활에 대해 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1942년 8월 19일, 베우제츠 집단 학살 수용소(일산화탄소 가스실이 설치되어 있음)에 도착하여 6,700명의 유태인을 가득 태운 45량의 열차에서 짐을 내리는 것을 보았으며, 그 중 다수는 이미 죽었다고 회상했다.

    나머지는 벌거벗은 채로 가스실로 끌려갔는데, 거기서 다음과 같이 되었다.

    Unterscharführer Hackenholt는 엔진을 가동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워스 대위가 승천한다.

    나는 그가 겁에 질려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왜냐하면 나는 재앙 현장에 있었기 때문이다.

    예, 모든 것을 보고 기다립니다.

    내 스톱워치는 50분, 70분, 디젤 엔진이 시동되지 않은 모든 것을 드러냈습니다.

    사람들은 가스실 안에서 기다린다.

    헛되이.

    Enjoying the preview?
    Page 1 of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