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millions of ebooks, audiobooks, and so much more with a free trial

Only $11.99/month after trial. Cancel anytime.

징병: 병역 의무와 그것이 세계에 미치는 영향
징병: 병역 의무와 그것이 세계에 미치는 영향
징병: 병역 의무와 그것이 세계에 미치는 영향
Ebook174 pages1 hour

징병: 병역 의무와 그것이 세계에 미치는 영향

Rating: 0 out of 5 stars

()

Read preview

About this ebook

징병이란 무엇입니까


징집은 국가에서 명령한 국가 서비스, 주로 군 복무에 대한 입대입니다. 징집은 고대부터 시작되었으며 일부 국가에서는 다양한 이름으로 현재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거의 보편적인 국가 징집 제도는 1790년대 프랑스 혁명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이는 매우 크고 강력한 군대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유럽 국가들은 나중에 평시에 이 시스템을 복사하여 특정 연령의 남성이 1~8년 동안 현역 복무한 후 예비군으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혜택을 받는 방법


강력>


(I) 다음 주제에 대한 통찰력 및 검증:


1장: 징집


2장: 군인


3장: 양심적 병역 거부자


4장: 선택적 복무 제도


5장: 호주 징병


6장: 병역


7장: 미국 징병


8장: 독일 징병


9장: 그리스 징병


10장: 예비군


(II) 징병에 관한 대중의 주요 질문에 답합니다.


책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요?


전문가, 학부생 및 대학원생, 열성팬, 취미 생활자, 그리고 어떤 종류의 징병에 대해서도 기본적인 지식이나 정보를 넘어서고 싶은 사람들.


 

Language한국어
Release dateJun 20, 2024
징병: 병역 의무와 그것이 세계에 미치는 영향

Read more from Fouad Sabry

Related to 징병

Titles in the series (100)

View More

Related ebooks

Reviews for 징병

Rating: 0 out of 5 stars
0 ratings

0 ratings0 reviews

What did you think?

Tap to rate

Review must be at least 10 words

    Book preview

    징병 - Fouad Sabry

    제1장: 징병

    미국에서 징병이라는 용어는 국가가 의무화한 개인이 국가 서비스에 입대하는 것을 의미하며, 가장 일반적으로 병역 의무입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초안이라는 용어가 사용됩니다. 징병제는 고대부터 존재해 왔으며 일부 국가에서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다양한 명칭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1790년대 프랑스 혁명 당시 젊은 남성에 대한 거의 보편적인 국가 징집 제도가 확립되었습니다. 이 체계는 매우 방대하고 강력한 군대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평화 시에는 유럽 국가 대다수가 결국 이 제도를 채택했는데, 이 제도는 특정 연령의 남성이 예비군으로 전환되기 전에 1년에서 8년 사이의 현역 복무를 하도록 규정했습니다.

    징병제는 종교적 또는 철학적 이유로 군사 교전에 대한 양심적 거부를 포함하여 다양한 이유로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싫어하는 정부나 인기 없는 전쟁을 위해 복무하는 것에 대한 정치적 반대; 역사적으로 남성이 대부분의 경우 징집의 대상이었다는 점에서 성차별; 예를 들어, 개인의 권리에 대한 침해에 대한 이데올로기적 반대. 징집된 개인이 어떤 경우에는 해당 국가를 탈출하여 다른 국가로 망명을 신청함으로써 조국에 대한 봉사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일부 선발 시스템은 전투 작전 임무 또는 군대 밖에서 대체 임무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태도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핀란드의 siviilipalvelus(대체 공무원)와 오스트리아, 독일, 스위스의 Zivildienst(의무 사회 봉사)가 그러한 선발 제도의 예입니다. 남자 군인들에게 군대뿐만 아니라 준군사 조직에서도 복무하도록 강요하는 나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관은 내부 군대, 국경 수비대 또는 민방위와 같은 비전투 구조 책임과 같이 경찰과 유사한 국내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합니다.

    많은 주에서 2023년부터 시민 징집 관행을 중단하고 대신 자원 봉사자로 구성된 전문 군대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그러한 합의에 의존할 수 있는 능력은 전쟁 수행의 요구 사항과 발생하고 있는 적대 행위의 양과 관련하여 어느 정도의 예측 가능성에 달려 있다. 많은 국가들이 의무 병역을 폐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위기나 분쟁 시 병역을 부활시킬 수 있는 권한을 유지하고 있다.

    일쿰은 함무라비 시대(기원전 1791-1750년)에 바빌로니아 제국이 사용했던 징병 제도의 이름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자격이 있는 개인은 국제 분쟁 기간 동안 왕실 군대에서 복무할 의무가 있었습니다. 대신 그들은 평화시에도 국가가 계속 기능할 수 있도록 국가의 다른 업무에 노동력을 바치도록 강요당했다. 이 서비스의 대상이되는 개인은 서비스의 대가로 토지를 소유 할 권리가 부여되었습니다. 어쩌면 이 권리는 일반적인 토지의 소유권에 관한 것이 아니라 국가가 제공하는 특정 토지에 관한 것일 수도 있다.

    유럽 대륙에서 시행되던 봉건제의 법, 농민은 중세 시대 내내 지주가 부과한 제도를 고수해야 했으며, 자유민, 평민, 귀족으로 15세에서 60세 사이이며 농촌 지역이나 도시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군주나 지방 영주가 필요할 때마다 병역을 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가처분 소득 수준에 따라 총과 갑옷을 운송합니다.

    징병은 프랑스의 아리에르 반(arrière-ban)과 같이 왕이나 지역 영주가 임명한 지역 상급자 밑에서 보병, 하사관, 병사로 싸웠다.

    Arrière-ban은 프랑스 왕 (또는 순경과 보안관)이 15 세에서 60 세 사이의 프랑스 왕국에 거주하는 모든 건강한 남성에게 무기를 요구하는 상황 인 일반 징수를 나타냅니다.

    남자들은 집행관(또는 남쪽의 세네샬)에 의해 소환되었다.

    집행관은 왕의 지시와 지시에 따라 지방 내의 특정 지역을 감독하고 통치하기 위해 왕이 임명 한 군사 및 정치 행정관이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소환 된 개인은 왕의 대표자이자 여러 베일리 윅, 카스텔라니 및 세네샬티를 포함하는 전체 지방의 군사 총독 인 중위에 의해 소환되었습니다.

    가장 부유한 귀족에서 가장 가난한 평민에 이르기까지 모든 남자들은 아리에르 금지령에 따라 소환되어 왕이나 그의 관리들에게 자신을 드러내야 했습니다.

    일부 현대 작가들은 유럽에서 군 복무가 허용된 유일한 사람들은 지주를 소유한 소귀족들이었다고 주장합니다. 이 테그들은 당시의 토지 소유 귀족이었으며, 자신의 갑옷과 무기로 무장한 채 매년 정해진 기간 동안 복무해야 했습니다. 역사가 데이비드 스터디(David Sturdy)에 따르면, 퓌르드를 사회의 모든 계층으로 구성된 현대 국군의 전신으로 간주하는 것은 우스꽝스러운 환상이며, 그는 그러한 비교를 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농민과 소농이 함께 뭉쳐 국민군 또는 fyrd를 형성했다는 기괴한 생각은 18 세기 후반 또는 19 세기 초반에 골동품 수집가들이 보편적 인 징병을 정당화하기 위해 고안한 끈질긴 고대 신념입니다.

    1393년 쇼군이 내린 판결에 따르면, 봉건 시대 일본의 대금업자들은 종교세나 군사세를 면제받았는데, 이는 매년 세금을 납부하는 대가로 납부하는 것이었다.

    오닌의 전쟁은 쇼군을 약화시켰고, 대부업자에게 다시 부과되었다.

    평민들은 독단적이고 예측할 수 없는 이 지배주의에 종속되었다.

    대부업자들의 재정 상태가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군주들이 금전적 이득을 위해 그들을 착취했다.

    징세는 지배 계급으로서의 군주의 지속적인 존재에 필수적이었으며, 통치자가 자신의 재량에 따라 부과금을 부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농지에 부과되는 단센세는 이러한 부과세 중 하나로, 의식 비용을 충당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세 신궁의 재건을 위한 자금 조달을 위해 모든 토지에 야쿠부 타쿠마이세를 부과하고, 또한 모든 가옥에 무나베치센세를 부과했습니다.

    당시 교토의 평민들은 고리대금을 통해 토지를 취득할 수 있었고, 1422년에 쇼군은 세금을 내지 않은 평민들의 토지를 되찾겠다고 위협했습니다.

    820년대와 830년대부터 아바스 왕조의 칼리프 알 무타심은 굴람 또는 맘루크라고도 알려진 투르크 노예 군인 군단을 창설했습니다. 이것이 중동에서 군사 노예 제도가 널리 사용되기 시작한 계기가 되었다. 터키 군대는 빠르게 정부를 장악하게 되었고, 이슬람 세계 전역에 걸쳐 지배 군사 계급의 패턴이 확립되었으며, 이 계급은 인구의 대다수가 민족, 문화, 심지어 종교에 따라 자주 분열되었다. 이 패러다임은 이집트의 맘루크와 오스만 제국의 예니체리 군단에서 절정에 달했는데, 둘 다 19세기 초까지 지속된 기관이었다.

    14세기 중반, 오스만 제국의 술탄인 무라드 1세 는 카피쿨루(Kapıkulu)라고 불리는 노예 군대와 함께 자신에게 충성하는 개인 군대를 양성했습니다.

    새로운 군대는 최근에 점령한 영토, 특히 왕국의 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진 지역에서 데브시르메(devşirme, 수집 또는 개종으로 번역됨)로 알려진 시스템에서 기독교인 어린이를 모집하여 구성되었습니다.

    포로로 잡혀간 어린이들은 이슬람으로 개종하도록 강요당했다.

    몇 년에 걸쳐, 술탄은 어린 소년들에게 훈련을 제공했다.

    고급 전사 기술은 전투 기술 영역에서 탁월한 잠재력을 보여준 개인에게 가르쳐졌으며 술탄의 개인 봉사에 배치되고 Kapıkulu의 엘리트 지부 인 예니체리의 일원이되었습니다.

    파르갈리 이브라힘 파샤(Pargalı İbrahim Pasha)와 소콜루 메흐메트 파샤(Sokollu Mehmet Paşa)와 같은 제국 최고 수준의 제국 행정관과 공무원 대다수 외에도 오스만 제국에 봉사한 저명한 군사 사령관이 많았으며, 이 방법은 그들을 모집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중세 내내 이집트의 맘루크는 그들의 기원과 발전 수단 측면에서 예니체리와 비교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맘루크족은 이란과 터키 출신의 비무슬림 어린이들로, 바르바리 지역의 해안에서 납치되거나 노예로 팔려온 사람들이었다. 젊은이들과 소년들이 중세 시대에 무슬림 칼리프와 아이유브 술탄을 섬기는 이슬람 군인이 될 수 있도록 준비시키기 위해 이집트인들은 그들을 통합하고 그들의 생애 동안 훈련시켰다. 9세기경 바그다드에서는 최초의 맘루크가 압바스 왕조의 칼리프에 의해 고용되었다. 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강력한 군사 계급으로 진화했습니다. 여러 차례 그들은 권력을 장악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1250년부터 1517년까지 이집트를 통치했습니다.

    1250년부터, 킵차크족에 뿌리를 둔 바흐리 왕조가 이집트를 지배하고 있었다. 코카서스 노예들은 정예 군단을 구성하고 군대에서 복무했습니다. 그들은 코카서스에서 데려왔다. 부르기 왕조는 이집트에서 일어난 반란의 결과로 세워졌다. 맘루크는 우월한 전투력과 대규모 이슬람 군대, 압도적인 숫자 덕분에 성지에 위치한 기독교 십자군 요새를 성공적으로 정복할 수 있었습니다. 페르시아와 이라크의 몽골 일칸국이 이집트로 들어오는 것을 막는 데 있어 맘루크는 가장 성공적인 방어 조직이었다.

    현대 징병제, 프랑스 혁명 당시 유럽 군주의 공격으로부터 스스로를 방어 할 수있는 공화국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국가 시민의 대규모 군사 입대 (levée en masse).

    1798년 9월 5일에 통과된 이 법안은 장-밥티스트 주르당(Jean-Baptiste Jourdan) 의원에 의해 이름이 붙여졌는데, 그의 첫 번째 조항은 모든 프랑스인은 군인이며 국가를 방어할 의무가 있다고 명시했다. 그것은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Napoleon Bonaparte)가 국가를 무기의 국가라고 불렀던 대육군의 창설을 가능하게했으며, 종종 수만 명에 불과했던 유럽의 전문 군대는 이것에 의해 패배했습니다.

    1800년부터 1813년까지 계속된 이 방법은 260만 명 이상의 남성을 프랑스 군대에 모집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19세기 초, 러시아 제국 내의 농노들이 군복무를 빚지게 된 기간은 25년으로 명시되어 있었다. 1834년에는 연령 제한이 20세로 낮아졌습니다. 각 신병은 17세 이상 35세 이하여야 했습니다.

    세계 대전 중 국가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징집 대상 연령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미국 선택적 복무 제도는 처음으로 21세에서 30세 사이의 남성을 제1차 세계 대전에 징집했습니다. 그러나 1918년에 자격 요건이 18세에서 45세 사이의 남성을 포함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위대한 애국 전쟁을 계기로 붉은 군대는 약 3 천만 명의 군대를 모집했습니다.

    남성을 위한 인권 옹호자, 미국의 상당수 자유주의자들은 징병제 시행에 반대하고 선택적 복무 제도의 폐지를 옹호합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군대에 강제하는 행위가 비자발적 노역에 해당한다고 주장한다.

    비용 대비 편익 비율을 고려할 때, 평화 시기에 징병제를 시행하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없다고 주장할 수 있다.

    그는 사회 전체를 지키는 일에 참여하는 것은 모든 시민의 책임이자 특권이며, 사업을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은 도덕적 타락의 표시라고 생각했습니다. 장 자크 루소(Jean-Jacques Rousseau)는 직업 군대를 격렬하게 반대했는데, 그 이유는 훈련된 전문가들에게 사업을 맡기는 것이 도덕적 타락의 표시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로마 군대가 징집된 군대에서 전문 군대로 전환함과 동시에 종말을 고한 로마 공화정의 진화는 그의 신념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영국군은 직업 부대에서 평화 유지군으로 현역으로 파견되는 1개 중대가 본국에서 활동하지 않는 3개 중대에 해당한다고 믿습니다. 군대 예산은 각 개인의 봉급을 지불하는 데 사용됩니다. 반면에 훈련된 예비군 출신의 자원 봉사자는 현재 배치되지 않은 동안 민간 고용에서 계속 일하게 됩니다.

    비교적으로, 남성 인구 중에서 징집 관행은 역사를 통틀어 어디에나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성은 역사를 통틀어 소수의 국가에서만 군대에 입대하도록 모집되었습니다. 전통적인 견해에 따르면, 군 복무는 남자다움을 시험하는 일인 동시에 소년 시절에서 성인 시절로 넘어가는 통과 의례입니다. 최근에는 이러한 관점이 성평등에 위배된다는 이유로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그 결과, 많은 국가들, 특히 유럽의 국가들은 의무 병역 의무를 확대하여 여성을 포함시켰다.

    볼리비아와 스웨덴은 군 복무를 위해 여성을 적극적으로 모집하는 관행을 시행하는 두 나라의 예입니다. 1941년부터 제2차 세계대전 중 영국의 징집 대상에 여성이 포함되었다. 그러나 부양 자녀를 둔 여성은 모두 대상에서 제외되었고, 많은 수의 여성이 교사나 간호와 같은 직업에 사적으로 남아 있었기 때문에 징집된 여성의 수는 상대적으로 적었습니다.

    개인적 견해가 병역 의무 또는 더 일반적으로는 군대에서의 역할과 양립할 수 없는 개인은 양심적 병역 거부자로 간주됩니다.

    17세에서 50세 사이의 오스트리아 공화국 남성과 65세에서 65세 사이의 전문가는 군 복무를 해야 합니다. 한편, 동원령 외에도 징병제는 6개월 동안 지속되고 35세까지 개인이 이수할 수 있는 Bundesheer에서의 기본 군사 훈련을 요구합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9개월 동안 지역 사회 봉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1994년 이래로 벨기에는 의무 병역을 하지 않고 있다. 1995년 2월, 최종 징집병들이 현역에서 제대했습니다. 2019년에도 벨기에 주민 중 남성과 여성 회원 모두에게 의무 병역을 부활시키는 개념에 찬성하는 비율은 여전히 적습니다.

    불가리아에서는 18세 이상의 남성은 2008년까지 군 복무를 해야 했다가 2008년에 폐지되었습니다.

    캄보디아에서는 1993년 평화협정이 체결된 이래 공식적인 징병제가 시행되지 않고 있다. 또한 국회는 일반 대중의

    Enjoying the preview?
    Page 1 of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