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millions of ebooks, audiobooks, and so much more with a free trial

Only $11.99/month after trial. Cancel anytime.

전략적 폭격: 현대전의 결정적인 공군력
전략적 폭격: 현대전의 결정적인 공군력
전략적 폭격: 현대전의 결정적인 공군력
Ebook133 pages1 hour

전략적 폭격: 현대전의 결정적인 공군력

Rating: 0 out of 5 stars

()

Read preview

About this ebook

전략 폭격이란 무엇인가


전략 폭격은 전략 폭격기, 장거리 또는 중거리 미사일 또는 핵무기를 활용할 수 있는 체계적으로 조직되고 실행되는 공중 공격입니다. 적의 전쟁 수행 능력에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목표물을 공격하기 위한 무장 전폭기. 이는 적의 사기를 파괴하거나, 물자를 생산하고 군사작전장으로 운반하는 경제적 능력, 또는 두 가지 모두를 파괴함으로써 적의 패배를 목표로 하는 전면전에서 사용되는 군사 전략입니다. 테러 폭격이라는 용어는 적의 사기를 떨어뜨리기 위해 군사적 가치가 없는 민간 목표물에 대한 전략적 폭격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혜택을 받는 방법


(I) 다음 주제에 대한 통찰 및 검증:


1장: 전략 폭격


2장: 영국 전투


3장: 폭격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드레스덴


4장: 공습


5장: 폭격


6장: 베데커 공습


7장 : 융단 폭격


8장: 도시 공중 폭격


9장: 공습


10장: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함부르크 폭격


(II) 전략 폭격에 관한 대중의 주요 질문에 답합니다.


책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요?


전문가, 학부생 및 대학원생, 열성팬, 취미생활자 , 그리고 모든 종류의 전략 폭격에 대한 기본 지식이나 정보를 넘어서고 싶은 사람들.


 

Language한국어
Release dateJun 21, 2024
전략적 폭격: 현대전의 결정적인 공군력

Read more from Fouad Sabry

Related to 전략적 폭격

Titles in the series (100)

View More

Related ebooks

Reviews for 전략적 폭격

Rating: 0 out of 5 stars
0 ratings

0 ratings0 reviews

What did you think?

Tap to rate

Review must be at least 10 words

    Book preview

    전략적 폭격 - Fouad Sabry

    챕터 1: 전략 폭격

    전략 폭격은 군사 작전 극장으로 물자를 만들고 수송하는 경제적 능력 중 하나 또는 둘 다를 파괴하여 상대를 굴복시키는 것을 목표로 전면전에서 사용되는 군사 전술입니다. 전략 폭격기, 장거리 또는 중거리 미사일 또는 핵 무장 전폭기를 사용하여 적의 전쟁 수행 능력에 필수적이라고 간주되는 목표물에 대한 공중 공격을 체계적으로 계획하고 수행합니다. 테러 폭격은 적의 사기를 낮추기 위해 군사적 중요성이 거의 없는 민간 물체를 의도적으로 폭격하는 것을 말합니다.

    상대방의 사기를 꺾는 것은 싸움을 계속하는 것보다 평화나 항복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한 전쟁 전술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전략 폭격에 의해 달성되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날 무렵 테러 폭격이라는 용어가 영어에 들어왔고 전문가와 역사가들은 수많은 전략 폭격 작전과 개별 임무를 테러 폭격이라고 불렀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의 연합국을 포함한 일부 사람들은 부정적인 의미로 인해 문구 대신 저항 의지사기 폭격과 같은 완곡 어법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사이에 전술 항공전과 전략적 공중전 사이의 이론적 구분이 형성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전략 공중전 이론의 주요 지지자로는 미국의 빌리 미첼 장군, 영국의 트렌차드 학파, 이탈리아의 줄리오 두헤트가 있습니다. 이 사상가들은 1932년 스탠리 볼드윈(Stanley Baldwin)이 폭격기가 항상 성공할 것이라는 발언과 별도의 공군(예: 영국 공군)에 대한 군사적 주장에서 알 수 있듯이 잠재적인 충돌에 대한 정치적 사고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적의 사기를 꺾는 것은 전투의 목표 중 하나입니다. 끊임없는 죽음과 파괴에 직면했을 때, 평화 또는 항복이라는 선택지가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사이에, 전략 폭격을 지지하는 두헤트 장군은 전략 폭격기가 적국의 도시를 직접 폭격하면 민간인의 사기가 급속히 저하될 것이라고 믿었으며, 정치인들에게 신속하게 평화를 요청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이러한 공격은 1930년대에 시도되었으나 제2차 중일전쟁과 스페인 내전에서 실패했다. 루프트바페와 같은 일부 공군은 해설자들이 단점을 지적한 후 군대에 직접 지원을 제공하는 데 노력을 집중했습니다.

    테러 폭격이라는 감정적인 용어는 적의 사기를 떨어뜨리거나 파괴하기 위한 공중 공격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난 이래로 수많은 전략 폭격 캠페인과 개별 공중 공격은 평론가와 역사가들에 의해 테러 폭격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러나 일부는이 용어의 부정적인 의미로 인해 동의하지 않습니다.

    공습에 대한 방어 전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대공 미사일, 전투기 및 대공 무기를 사용하여 침략자를 격추하려는 시도

    공습 대피소 고용을 통한 주민 보호

    공습 사이렌

    공습감시원, 소방대원, 구조·복구대원, 소방대원, 철거·수리팀, 피해 복구 인력 등으로 민방위 조직을 구성한다.

    정전: 폭격의 정밀도를 줄이기 위해 야간에 모든 조명을 끕니다.

    폭격기가 접근하기 어려운 장소로 분산되는 전쟁 관련 공장

    전쟁 크리티컬 제조는 그림자 공장에서 복제됩니다.

    방폭 터널 또는 기타 지하 장소에 산업 건설

    시골 지역에 가짜 표적을 설정하고 도시 지역에서 습격의 여파처럼 보이도록 화재를 일으킵니다.

    제 1 차 세계 대전에서는 전략 폭격이 사용되었지만 현재 상태에서는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1914 년 8 월 6 일, 독일 육군 Zeppelin Z VI는 벨기에 도시 Liège에서 포탄을 사용하여 도시에 최초의 공중 폭탄을 투하하여 9 명의 민간인을 살해했습니다.

    임무는 쾰른(쾰른)과 뒤셀도르프에 있는 체펠린 생산 라인과 창고를 공격하는 것이었습니다.

    찰스 럼니 삼손(Charles Rumney Samson)이 리더이며, 4대의 항공기 병력은 창고에 거의 피해를 입히지 않았다.

    한 달 후, 수술을 다시 받았는데 결과가 조금 더 좋았습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1년 후, 양측은 특수 항공기와 별도의 폭격기 부대를 고용했다.

    일반적으로 이들은 전술 폭격에 사용되었습니다. 의도는 적군, 거점 또는 장비에 직접 부상을 입히는 것이었고 일반적으로 전선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결국 핵심 후방 지역 자원을 체계적으로 공격하여 적에게 간접적으로 해를 입힌다는 개념이 떠올랐습니다.

    전쟁 중 가장 잘 알려진 공습은 체펠린이 영국 상공에서 수행한 공습이었습니다.

    1915년 1월 19일, 두 대의 체펠린이 각각 50킬로그램(110파운드)의 고폭탄 24발과 3킬로그램의 소이탄을 잉글랜드 동부의 그레이트 야머스, 셰링햄, 킹스린 및 인근 마을에 투하하면서 영국인에 대한 최초의 공중 폭격이 시작되었다.

    총 16명의 부상자와 4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금전적 피해는 7,740파운드(당시 약 36,000달러)로 추산되었습니다.

    다른 전선들도 독일 비행선의 공격을 받았는데, 예를 들어 1915년 1월 라트비아의 리에파야(Liepāja)에서 공격이 있었다.

    1915년에는 19차례의 공습으로 37톤의 폭탄이 투하되어 181명이 사망하고 455명이 부상을 입었다. 습격은 1916년 내내 계속되었다. 5월에는 런던이 의도치 않게 폭격을 당했고, 7월에는 카이저가 도시에 대한 표적 공습을 승인했다. 1916년에는 23차례의 비행선 공습으로 125톤의 폭탄이 투하되어 293명이 사망하고 691명이 부상을 입었다. 영국의 방공망은 점차 좋아졌다. 1917년과 1918년에 영국에 대한 체펠린 공습은 11회에 불과했으며, 1918년 8월 5일에 있었던 마지막 공습에서 독일 해군 비행선 부서장인 KK 페터 슈트라서가 사망했습니다.

    전쟁이 끝날 때까지 51회의 공습이 행해져 5,806개의 폭탄이 터져 557명이 사망하고 1,358명이 부상을 입었다. 나중의 기준에 따르면, 전쟁 기간 동안의 생산은 이러한 공격으로 인해 다소 방해를 받았을 뿐이다. 12개의 항공기 편대, 여러 무기, 10,000명 이상의 군인을 방공망으로 대체한 것은 훨씬 더 큰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습격은 광란의 물결을 일으켰고, 그 물결은 부분적으로 대중 매체에 의해 부채질되었다. 이것은 양측의 선동가들이 사용할 수 있는 도구로서의 전술의 잠재력을 보여주었다. 전략 폭격을 위해 배치 된 최초의 공중 폭격기 인 Gotha 폭격기는 후기 Zeppelin 공격을 보완했습니다.

    1915년 6월 15일, 프랑스군은 독일의 카를스루에를 습격하여 29명의 민간인이 사망하고 58명이 부상을 입었다. 그 후 1918년 휴전 협정이 체결될 때까지 공습이 계속되었다. 조종사들은 1916년 6월 22일 오후에 낡은 지도를 사용하여 서커스 천막이 세워진 버려진 기차역의 위치를 공격하여 120명을 죽였는데, 그 중 대다수는 어린이였습니다.

    영국군은 또한 전략 폭격 작전을 강화했다. 1915년 말에 독일의 산업 목표물에 대한 공격이 승인되었고, RNAS와 왕립 비행단이 합쳐져 제41비행단을 창설했다. RNAS는 서부 전선의 보병 작전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는 RFC보다 전략 폭격을 더 많이 수용했습니다. RNAS는 처음에 독일 잠수함이 정박해 있는 동안 공격했고, 나중에는 잠수함 자체의 공급원인 제철소를 포함하도록 작전을 확장했습니다.

    그들은 1918년 초에 트리어에 대한 연중무휴 폭격 작전을 시작했으며, 낮에는 더 작은 폭격기를, 밤에는 더 큰 HP O/400을 사용했습니다. 1918년 4월, 최초의 독립 전략 폭격 부대인 독립군이 확장된 폭격기 그룹으로 창설되었습니다. 군대는 전쟁이 끝날 때까지 베를린에 도착할 수 있는 항공기를 가지고 있었지만 결코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전략 폭격의 아이디어는 전쟁 후에 등장했습니다. 전간기 동안 영국 정부와 대중의 정서는 폭탄의 무게에 대한 사망자 수의 계산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았을 것입니다. 폭격기가 커짐에 따라 사망자 수가 급격히 증가할 것이라는 것은 충분히 예상된 일이었다. 1930년대에 나치 독일을 달랠 수 있었던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대규모 항공기 공격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었다.

    전술 공중전과 전략적 공중전은 공중전 이론가의 저술에서 공중전의 초기 단계에서 등장한 두 가지 다른 영역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초기 4년간(1939-42) 독일 국방군의 성공에 크게 기여한 독일의 연합 공격은 전술 공중전의 발전을 포함했다. 독일 전격전의 결정적인 구성 요소는 루프트바페였다.

    이 기간 동안 영국의 Trenchard 학교, 미국의 Billy Mitchell 장군, 이탈리아의 Giulio Douhet는 전략 공중전, 즉 전략 폭격의 저명한 이론가였습니다. 이 이론가들에 따르면, 미래의 전투는 적의 본국에 대한 상당한 양의 공중 폭격을 수반할 것이다. 그러한 공격은 민간인들의 정신을 산산조각 내고, 정부를 굴복시키며, 중요한 군사 시설을 파괴함으로써 상대를 약화시킬 것이다. 당시의 격언은 폭격기는 항상 통과할 것이라는 격언이 지속되었는데, 지역 폭격 이론가들은 전투기와 대공포를 사용하는 폭격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다고 인정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전략 폭격을 지지하는 이들은 전략 폭격기 함대를 건설하는 것이 미래의 적을 저지하고 아군 간의 사망자가 상대적으로 적은 분쟁 중에 적의 도시와 산업에 파괴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데 필수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사이에 여러 나라의 군사 이론가들은 전략 폭격을 항공기의 합리적이고 명백한 사용으로 홍보했습니다. 영국은 국내 정치 문제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1918년, 영국 왕립 비행단과 제1차 세계대전 당시 왕립 해군 항공대가 합병하여 새로운 공군을 창설했으며, 이후 20년 동안 정부 지출이 극도로 제한되는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공군의 예언자 줄리오 두헤트 장군은 공세가 전략 폭격의 기본 원칙이며 융단 폭격과 화학 공격에 대한 방어 수단이 없다고 주장했다. 두헤트의 저서 「공중 사령부」(The Command of the Air, 1921년)의 일부가 프랑스, 독일, 미국에서 출판되었을 때, 그의 불길한 예언의 씨앗이 무성하게 자라났다. 폭격으로 폐허가 된 마을의 이미지는

    Enjoying the preview?
    Page 1 of 1